인도 최초 퍼블리셔 뉴 인디언 익스프레스 그룹, 컴스코어 액세스를 신규 주 수준 클러스트로 확장

데모 승인 2021.04.21 00:01 의견 0

인도의 퍼블리셔이자 오랜 컴스코어의 고객, 새로운 주 수준의 클러스트를 수 년짜리 디지털 측정 계약으로 추가

레스턴, 버지니아주, 2021년 4월 20일 /PRNewswire/ -- 플랫폼 전반에 걸쳐 미디어 계획, 거래 및 평가를 위한 신뢰성 있는 파트너인 컴스코어(Comscore, NASDAQ: SCOR)가 자사의 오랜 고객인 뉴 인디언 익스프레스(New Indian Express Group, 이하 ENPL)가 인도의 디지털 오디언스 측정을 위해 신규 주(州) 수준의 클러스터를 구독한다는 것을 오늘 발표했다.

ENPL은 2017년부터 컴스코어의 디지털 오디언스 측정 데이터를 활용해왔으며, 이번 수 년짜리 신규 계약은 기존의 파트너십을 한층 더 강화한다. 기존 컴스코어 솔루션에 이러한 연장은 지역 수준의 브랜드와 연결함으로써, ENPL이 국가 수준을 넘어 다양한 플랫폼의 오디언스에 대한 이해를 높인다. 타밀 나두, 카르나타카, 마하라슈트라 앤드 고아와 같은 클러스트들은 특히 남인도에서 ENPL의 강한 영향력과 어울러, 오디언스에 대한 귀중한 인사이트를 제공할 것이다.

"ENPL은 남인도의 통신망을 갖춘 선도적인 퍼블리셔 중 하나입니다. 이러한 파트너십은 ENPL이 차별화를 이뤄내고 비즈니스 목표 달성하도록 일조할 것입니다."라고 컴스코어 APAC 담당 세일즈 파트너십 수석부사장 케다르 가바니(Kedar Gavane)가 말했다.

"주 단위 클러스터 데이터는 자사가 남인도에서 강력한 영향력을 발휘하고 지역 캠페인에 관심 있는 브랜드와 연결될 수 있도록 일조하고 있습니다."라고 ENPL의 CEO인 락슈미 메논(Lakshmi Menon)이 말했다. 이어 그녀는 "이러한 데이터는 근 수년 안에 ENPL 비즈니스를 성장시키기 위한 자사의 계획에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라고 말했다.

2021년 2월에 론칭하여 인도 전역의 퍼블리셔, 광고주, 및 에이전시에게 오디언스에 대한 깊은 이해력을 더 할 새로운 기회를 창출하고 있는 인도의 신규 주 단위 클러스터는 인도 전역의 16개 주에 자리하고 있다.

컴스코어의 디지털 오디언스 측정 및 이용 가능한 신규 오디언스 클러스터에 대해 더 많은 정보를 원하시면, 바로 연락주십시오.

컴스코어(Comscore) 소개

컴스코어(Comscore, NASDAQ: SCOR)는 플랫폼 전반에 걸쳐 미디어 계획, 거래 및 평가를 위한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입니다. 컴스코어는 디지털, 공중파 TV, OTT 서비스 및 극장 시청 및 관람 정보와 시청률에 대한 뛰어난 통찰력이 결합된 데이터 기록을 바탕으로, 미디어 구매자들과 판매자들이 자신들의 멀티스크린 활동들을 정량화하여 확신을 가지고 비즈니스 결정을 내릴 수 있게 합니다. 대규모 디지털 및 셋톱 박스 시청률과 광고를 조사하는 입증된 선도기업인 컴스코어는 믿을 수 있는 종합 교차 플랫폼 측정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계에서 떠오르는 제3의 공급처입니다. 컴스코어에 대한 더 많은 정보는 다음 웹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comscore.com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327730/comScore_Logo.jpg?p=medium600

 

Related Links :

http://www.comscore.com

저작권자 <코엔 뉴스> ⓒ코엔웍스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