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광역시 남구, 지역사회보장 대표협의체 회의 개최
데모 바이라인
승인
2022.02.24 09:51
의견
0
울산광역시 남구, 지역사회보장 대표협의체 회의 개최
<이 기사는 2022년 02월 24일 09시 51분부터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고객사의 제작 편의를 위해 미리 송고하는 것으로, 그 이전에는 절대로 사용해서는 안됩니다.
엠바고 파기시 전적으로 귀사에 책임이 있습니다.>
울산 남구(구청장 서동욱)는 24일 남구청 3층 회의실에서 2022년 제1차 남구 지역사회보장 대표협의체 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에서는 2021년도 연차별 시행계획의 시행 결과(안)를 심의·의결했고 2022년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운영계획을 논의했다.
2021년도 연차별 시행계획의 시행 결과는 7개 추진전략과 42개 세부 사업에 대한 실무분과 및 실무협의체의 모니터링 결과를 반영했고 수정·보완된 시행 결과를 대표협의체에서 최종 의결했다.
남구 지역사회보장 대표협의체는 서동욱 남구청장을 위원장으로 사회복지시설 및 단체, 학계 등 다양한 사회보장분야에서 학식과 경험이 풍부하고 주민의 복지 욕구를 대변할 수 있는 위원 21명이 활동하고 있다.
또한 민·관이 함께 소통과 협업을 통해 지역 내 사회복지사업에 관한 중요사항과 지역사회복지계획을 심의하고 지역주민들의 복지 욕구를 조사해 정책에 반영해 사회복지발전의 밑그림을 그리는 중추적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
서동욱 남구청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생활환경에 많은 변화가 있어 세부 사업별 시행에 어려움이 많았으나 민관이 적극 협력해 사업을 추진할 수 있었다"며 "지역사회보장 증진을 위한 중추적 역할을 해주시는 대표협의체 위원님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민관협력 강화를 통해 복지가 나아갈 방향을 함께 고민해 지역의 사회보장 증진과 복지서비스를 제공하는 행복 남구를 만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코엔 뉴스> ⓒ코엔웍스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