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의회 장현국 의장, 1일 ㈔경기도안경사회 감사패 수상

박미영 승인 2022.04.01 15:45 의견 0

장현국 의장, 1일 ㈔경기도안경사회 감사패 수상
장현국 의장, 1일 ㈔경기도안경사회 감사패 수상

장현국 경기도의회 의장(더민주, 수원7)은 1일 ㈔경기도안경사회로부터 감사패를 수상했다.

장 의장은 이날 오후 의장 접견실에서 경기도안경사회 최병갑 회장, 김성훈 총재, 송병철·궉기정 부회장을 비롯해 수원시안경사회 윤일영 회장이 참석한 가운데 감사패를 받고, 경기지역 안경업계 발전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최 회장은 “경기지역 안경업을 활성화하기 위해 배려와 사랑으로 함께해 준 장현국 의장께 감사를 전한다”라며 “코로나19로 직격탄을 맞은 안경업계가 빠른 시일 내 회생할 수 있도록 경기도의회 차원의 지원을 당부드린다”라고 말했다.

이에 장 의장은 “얼마 전 우리나라 안경 제작의 빠른 속도와 완성도에 놀란 외국인들의 모습을 영상으로 접하며 국내 안경산업의 높은 경쟁력과 안경사들의 전문성을 새삼 느꼈다”라며 “앞으로도 우리 안경업계가 안정적으로 발전해 주민 편의를 지속적으로 확보할 수 있도록 의회 차원의 역할을 모색하겠다”라고 답했다.

한편, 경기도안경사회는 1990년 설립돼 현재 2,500명의 회원을 두고 있다. 주요사업으로는 ‘안경사 윤리확립사업’, ‘학술지원사업’, ‘분회지도사업’, ‘사회봉사사업’ 등이 있다.

저작권자 <코엔 뉴스> ⓒ코엔웍스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