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샤인머스켓포도 대한민국 국회를 사로잡다
- 김천시, 샤인머스켓포도 브랜드 선점을 위해 국회찾아 판촉행사 가져
이정욱
승인
2019.10.11 14:27
의견
0
김천샤인머스켓포도 대한민국 국회를 사로잡다
김천시는 11일 국회도서관 앞 광장에서 지역을 대표하는 농산물인 샤인머스켓포도를 전국에서 최고의 브랜드 선점을 위해 시식코너, 타임세일, 소비자 맞춤형 프로그램 등 홍보·판촉행사를 가져 국회 및 수도권 소비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이날 판촉행사는 김충섭 시장이 제안하고 송언석 국회의원이 화답하여 만들어 진 자리로 각 지역 국회의원 10여명, 김세운 김천시의회 의장, 지역농협장, 농업인단체장, 재경김천향우회원들이 참석해 김천샤인머스켓의 홍보와 소비촉진에 힘을 보탰다.
행사에 앞서 김천샤인머스켓 포도의 우수성을 널리 홍보하기 위해 국회의원, 의원회관, 국회 취재기자들에게 사전에 홍보·시식용으로 400박스를 공급하여 큰 호응을 얻으며, 사전홍보를 톡톡히 했다.
김천 샤인머스켓 포도는 씨가 없고 껍질째 먹을 수 있는 간편함과 입안에 퍼지는 망고 맛으로 한번 먹어본 소비자는 다시 찾는 과일로 이날 준비한 물량 1,500박스가 조기 매진되어 샤인머스켓 포도의 인기를 다시 한 번 실감나게 했다.
김충섭 김천시장은 “이번 국회 홍보판촉행사 뿐만 아니라, 김천농산물을 팔 수 있는 곳이면 어디든지 찾아 나설 것이라”며, “11월에는 해외 베트남 시장을 찾아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시장까지 김천농산물의 맛과 품질을 인정받을 수 있도록 다양한 판촉활동을 아낌없이 펼쳐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코엔 뉴스> ⓒ코엔웍스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